불교박람회
  • Facebook
  • Instagram
  • Youtube
붓다아트페어
  • Facebook
  • Instagram

[베스트] 무슨 벽일까?

12,000 구매하기(구매처링크)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

좋아요

상세정보

우리 아이 인성교육 시리즈 열두 번째 책.

붉은색 벽이 세상을 양쪽으로 나누고 있는 가운데, 꼬마 기사는 벽 왼쪽 세상이 안전하다며 거기에만 있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잠시 후 벽 왼쪽 세상에 물이 차오르고, 악어와 거대한 물고기가 꼬마 기사의 등 뒤로 다가오는데요…. 어린이는 언제 용기를 내서 새로운 세상으로 발을 내딛게 될까요? 이 책은 물에 빠진 꼬마 기사를 구하는 벽 오른쪽 세상 거인의 손길을 보여 줌으로써, 주위의 따뜻한 배려가 있을 때 비로소 어린이는 두려움을 딛고 용기를 내 새로운 세계로 즐겁게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꼬마 기사와 겁쟁이 코뿔소, 호랑이, 고릴라, 당돌한 생쥐, 그리고 순박한 거인이 함께 만들어 가는 이야기가 작가 특유의 귀여운 수채화를 통해 흥미롭게 펼쳐집니다.

 

<저자 소개>

존 에이지
뉴욕에서 자랐으며, 쿠퍼유니온 예술대학에서 회화와 영화제작을 전공하고 만화영화와 예술영화를 만들기도 했다. 1981년부터 어린이책 저자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가 지은 책들은 뉴욕타임스 선정 최고의 그림책, 미국 어린이도서관협회(CBC) 선정 주목할 만한 어린이 책으로 뽑혔으며, 내셔널 북 어워드 최종 후보작에 오르고, 보스턴글로브 혼북 상을 받기도 했다. 그 가운데 『무슨 벽일까?』(불광출판사 펴냄)는 2020년 볼로냐 라가치 상을 받았습니다. 저서로는 『사자 자격증 따기』, 『화성에서 살기』, 『스탠리가 그런 거야』, 『어린 산타』, 『밀로의 모자 마술』 가 있다.

권이진
책을 만들면서 아들과 아옹다옹 지냅니다. ‘사랑이란 어떻게 피어날까’를 생각하며 이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옮긴 책으로 『무슨 벽일까』, 『놀이터는 내 거야』가 있다. 아들을 위한 레시피를 자꾸 실패하고 있지만, 함께 음식 먹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놀이터는 내 거야』, 『무슨 벽일까』, 『개 있어요』를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불광출판사 서울국제불교박람회 온라인 전용 전시관 입니다. 불광출판사
서울 종로구 사직로10길 17 (내자동, 인왕빌딩) 301호
류지호
Tel : 02-420-3200
E-mail : k0091@hanmail.net
http://www.bulkwang.co.kr/
Copyright (c) BEXPO. All Rights Reserved.